CrystalTile2 사용합니다.

 

기술의 데이터는 완전히 분석된 자료를 찾기 힘들어서 제한적인 부분밖에 수정을 못합니다. (헥스코드를 모릅니다.)

물리/특수, 위력, 타입, 명중률, 효과확률, 우선도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불꽃펀치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04 - 효과 (데미지+화상 : 확실한건 아닙니다. 눈보라도 이부분이 04이고, 상태이상 효과라기엔 냉동빔은 05입니다.)

00 - ???

00 - 물리/특수 (00=물리, 01=특수, 02=변화)

4B - 위력 (75)

0A - 타입 (불꽃)

64 - 명중률 (100)

0F - PP (15)

0A - 효과 확률 (10%로 화상)

00 - 타겟 (적 한명)

00 - 우선도

00 - ???

13 - (광선류, 파동류, 펀치류 등 비슷한 항목끼리 묶이는 것 같습니다. - azur님 정보 감사합니다.)

11 - ???

01 - ???

00 - ???

00 - ???

 

여기까지가 불꽃펀치의 데이터입니다만, 보시다시피 확실한 데이터는 아닙니다.

 

CrystalTile2에서 롬을 불러와 불꽃펀치의 데이터를 찾아보겠습니다.

04 00 00 4B 0A 64 0F 0A 00 00 00 13 11 01 00 00 검색하시면 됩니다.

2개가 검색되는 데, 앞부분이 진짜 데이터입니다.

 

 

저는 위력만 75에서 120으로 변경시켜 보겠습니다. 4B를 78로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게임내 적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타입 헥스코드 다시 첨부합니다.

 

00 = 노말
01 = 격투
02 = 비행
03 = 독
04 = 땅
05 = 바위
06 = 벌레
07 = 고스트
08 = 강철
09 = ???

0A = 불꽃
0B = 물
0C = 풀
0D = 전기
0E = 에스퍼
0F = 얼음
10 = 드래곤
11 = 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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